쇼핑몰 생존 10계명은 무엇입니까

쇼핑몰 생존 10계명은 무엇입니까? 에 대한 나의 답변.

1. 고유성을 만들어야 합니다.
나만의 차별성, 개성, 특별함, 매력이 없다면 꼭 나에게 올 이유가 없습니다.

2. 매일을 기록해야 합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잊어버리기 마련입니다. 잊어버리면 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됩니다.

3.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해야 합니다.
고객의 말과 행동을 살피지 않으면 고객은 조용히 사라집니다.

4. 원가를 관리해야 합니다.
대량구매로 원가를 낮추거나, 협상을 통해서라도 원가를 낮추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원가를 관리하지 않고 판매가로 승부를 볼수는 없습니다.

5. 고객의 기대가치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손해보는 거래를 고객은 원치 않습니다. 무엇이든 더 얻었다는 느낌을 줘야 고객은 만족합니다.

6. 쇼핑몰은 서비스이므로 언제나 즐거워야 합니다.
서비스를 받으려는 목적은 뭔가 더 즐겁기 위함입니다. 불쾌함을 느끼게 한다면 고객은 그 목적을 달성할 수가 없습니다.

7. 경쟁자를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내가 어느정도인지 무엇을 더 해야 할지 보입니다.

8. 끊임없이 연구하고 시도해야 합니다.
투자없이 새로운 가치를 만들수는 없습니다.

9. 겸손해야 합니다.
작은 실수가 시간이 흘러 큰 문제로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10. 진정성을 가져야 합니다.
진실됨은 보이지 않으나 반드시 전해지기 마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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